안녕하세요 지니갤러리 / 로로백 입니다.
구매 전 필독 사항을 정리 하오니 결정 전에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필독 사항을 읽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문의 전 필히 내용 숙지 해주십시오.
또한 주문 시 아래 사항에 모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진행되므로 신중한 결정 부탁 드립니다.
1. 저희는 고퀄리티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, 대신 구매해 안전하게 배송 해 드리는 곳 입니다.
애매한 퀄리티 제품은 취급하지 않고, 10년간 운영하며 쌓인 데이터로 고퀄리티 공장을 선별해서 거래 합니다만,
가방류(크랙, 패턴, 퀼팅, 엠보), 의류(로고 위치 변경) 등 제품에 대한 특정한 요청이 어려우며,
별도의 A/S나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.
저희가 보여드리는 사진이 곧 퀄리티 이며, 주문 시 판단은 고객님의 몫입니다.
*지니갤러리 / 로로백 배송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[주문] > [현지 오더 및 검품] > [포장 후 출고] > [국제 배송] > [국내 통관] > [국내 택배 발송]
2. 주문하신 제품의 컨디션은 '랜덤'이며 하자의 경우 교환 해 드리고 있지만, 아래의 사유로 교환, 환불 절대 불가 합니다.
- 단순 변심, 개인 불만족
- 발송 이후 세관 상황에 의한 배송 지연의 이유
- 실밥, 박음질, 구김, 미세한 스크레치 및 오염
- 아주 미세한 부분과 다르다는 이유(예를 들어 바느질 간격, 땀의 수, 오차 등/ 개체마다 미세하게 퀄리티가 다를 수 있습니다.)
- 제품의 텍을 제거하거나, 더스트백(겉 포장)을 훼손한 경우
- 제품의 착용 흔적 또는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질 및 훼손 된 경우(심한 구김, 담배 냄새 및 악취, 탈취제 또는 향수 사용), 착용 후 훼손 등(이 경우에는 불량/ 오 배송의 경우라도 처리 불가)
- 해외 배송 특성 상 오랜 배송 기간으로 미세한 눌림이나 주름이 생길 수 있고, 제품 및 박스 훼손은 운송사의 과실로 저희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(*하얀색 의류, 신발의 경우 세관에서 검사하면서 파란색 볼펜 자국이 생긴 경우가 더러 있었습니다, 의류의 경우 드라이 클리닝 추천 드리고, 신발의 경우 물티슈로 지워집니다.)
- 운송 과정에서 발생한 세관 단속 및 폐기의 경우 같은 제품으로 다시 보내드리며, 환불 절대 불가 합니다.
3. 정품 보다 완벽한 레플 제품은 없습니다.
정품 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완벽함을 바라신다면
마음 편히 백화점에서 비교 후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.
정품 소재 사용 등 정품을 최대한 잘 구현해 낸 제품일 뿐, 정품이 아니기에
완전한 양품을 기대하시고 주문 하신다면, 부디 다른 곳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.
또한 정품 에서도 충분히 발견될 수 있는 *스티치 및 실밥 마감 문제, 미세 오염, 본드 자국, 가죽 구김 및 눌림, 미세 스크래치, 대칭, 개체 차이 등은 하자가 절대 아니며 중대한 하자는 검수 과정에서 저희가 알아서 교환 해 드리고 있습니다.
(*미세 스크래치 및 오염, 미세한 실밥, 바느질 간격 등의 정도 차이는 매우 주관적 이므로 판매자인 저희와 공장의 판단을 기준으로 따릅니다.)
이 정도는 감수 하시고 동의 하시는 경우 진행 부탁 드리며,
평소 제품을 예민하게 보시는 분은 저희와 맞지 않으니 부디 다른 곳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.
4. 배송 기간은 늘 넉넉히 잡아주십시오.
해외 배송 특성 상 연휴, 날씨, 통관 등에 영향을 크게 받아
배송 기간이 상황에 따라 상이한 편입니다.
기본으로 안내 해 드리는 2~3주는 기본 소요 기간이며,
상황에 따라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인지 부탁 드립니다.
오래 지연되는 경우 1~2달 이상 소요되기도 합니다.
또한 이미 발송된 건에 대해서는 물류나 통관 현황 별도 확인 어려우므로
도착 일정에 대해 답변 드리기 힘든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.
#한국 이외 다른 국가로 발송 시 '추가 배송비' 발생하며
지역과 제품에 따라 추가 비용 책정됩니다.
또한 한국, 중국 외 국가 주문건은 모든 사유 불문 교환 및 환불이 불가 합니다.
특별히 검수 더블체크하여 보내고 있지만 그럼에도 놓친
하자 건도 왕복 배송비 및 통관 특성상 교환&환불 불가 하오니
신중한 구매 선택 부탁 드리겠습니다.
5. 전 직원이 좋은 상품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
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미처 발견하지 못한 하자*가
있을 수 있습니다.
(*하자가 아닌 경우 3번 참조)
모든 하자는 검수 사진과 대조 후 접수 진행하고 있으며
하자 발견된 경우에도 박스 및 구성품 훼손, 보호 스티커 제거, 제품 사용 및 훼손 등의 경우 절대 절대 교환 불가 하므로
제품 받아보신 후 사용하시기 전 컨디션 체크 부탁 드립니다.
상품을 보시기 전에 해상도 및 조명에 따라, 색상이 다를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.
항상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지니갤러리 / 로로백 되겠습니다.
* 카드 결제 안내 *
카드 결제 시 홈페이지에서는 불가능하며 홈페이지 하단/상단 (카카오톡 아이콘 or 상담 문의) 클릭 하시면 자동으로 카톡 으로 넘어갑니다.
카드 결제 원할 시에 카톡 으로 문의 주시면 따로 카톡 으로 결제 링크 드립니다. (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%추가)
안녕하세요 지니갤러리 / 로로백 입니다.
구매 전 필독 사항을 정리 하오니 결정 전에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필독 사항을 읽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문의 전 필히 내용 숙지 해주십시오.
또한 주문 시 아래 사항에 모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진행되므로 신중한 결정 부탁 드립니다.
1. 저희는 고퀄리티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, 대신 구매해 안전하게 배송 해 드리는 곳 입니다.
애매한 퀄리티 제품은 취급하지 않고, 10년간 운영하며 쌓인 데이터로 고퀄리티 공장을 선별해서 거래 합니다만,
가방류(크랙, 패턴, 퀼팅, 엠보), 의류(로고 위치 변경) 등 제품에 대한 특정한 요청이 어려우며,
별도의 A/S나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.
저희가 보여드리는 사진이 곧 퀄리티 이며, 주문 시 판단은 고객님의 몫입니다.
*지니갤러리 / 로로백 배송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[주문] > [현지 오더 및 검품] > [포장 후 출고] > [국제 배송] > [국내 통관] > [국내 택배 발송]
2. 주문하신 제품의 컨디션은 '랜덤'이며 하자의 경우 교환 해 드리고 있지만, 아래의 사유로 교환, 환불 절대 불가 합니다.
- 단순 변심, 개인 불만족
- 발송 이후 세관 상황에 의한 배송 지연의 이유
- 실밥, 박음질, 구김, 미세한 스크레치 및 오염
- 아주 미세한 부분과 다르다는 이유(예를 들어 바느질 간격, 땀의 수, 오차 등/ 개체마다 미세하게 퀄리티가 다를 수 있습니다.)
- 제품의 텍을 제거하거나, 더스트백(겉 포장)을 훼손한 경우
- 제품의 착용 흔적 또는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질 및 훼손 된 경우(심한 구김, 담배 냄새 및 악취, 탈취제 또는 향수 사용), 착용 후 훼손 등(이 경우에는 불량/ 오 배송의 경우라도 처리 불가)
- 해외 배송 특성 상 오랜 배송 기간으로 미세한 눌림이나 주름이 생길 수 있고, 제품 및 박스 훼손은 운송사의 과실로 저희가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(*하얀색 의류, 신발의 경우 세관에서 검사하면서 파란색 볼펜 자국이 생긴 경우가 더러 있었습니다, 의류의 경우 드라이 클리닝 추천 드리고, 신발의 경우 물티슈로 지워집니다.)
- 운송 과정에서 발생한 세관 단속 및 폐기의 경우 같은 제품으로 다시 보내드리며, 환불 절대 불가 합니다.
3. 정품 보다 완벽한 레플 제품은 없습니다.
정품 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완벽함을 바라신다면
마음 편히 백화점에서 비교 후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.
정품 소재 사용 등 정품을 최대한 잘 구현해 낸 제품일 뿐, 정품이 아니기에
완전한 양품을 기대하시고 주문 하신다면, 부디 다른 곳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.
또한 정품 에서도 충분히 발견될 수 있는 *스티치 및 실밥 마감 문제, 미세 오염, 본드 자국, 가죽 구김 및 눌림, 미세 스크래치, 대칭, 개체 차이 등은 하자가 절대 아니며 중대한 하자는 검수 과정에서 저희가 알아서 교환 해 드리고 있습니다.
(*미세 스크래치 및 오염, 미세한 실밥, 바느질 간격 등의 정도 차이는 매우 주관적 이므로 판매자인 저희와 공장의 판단을 기준으로 따릅니다.)
이 정도는 감수 하시고 동의 하시는 경우 진행 부탁 드리며,
평소 제품을 예민하게 보시는 분은 저희와 맞지 않으니 부디 다른 곳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.
4. 배송 기간은 늘 넉넉히 잡아주십시오.
해외 배송 특성 상 연휴, 날씨, 통관 등에 영향을 크게 받아
배송 기간이 상황에 따라 상이한 편입니다.
기본으로 안내 해 드리는 2~3주는 기본 소요 기간이며,
상황에 따라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인지 부탁 드립니다.
오래 지연되는 경우 1~2달 이상 소요되기도 합니다.
또한 이미 발송된 건에 대해서는 물류나 통관 현황 별도 확인 어려우므로
도착 일정에 대해 답변 드리기 힘든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.
#한국 이외 다른 국가로 발송 시 '추가 배송비' 발생하며
지역과 제품에 따라 추가 비용 책정됩니다.
또한 한국, 중국 외 국가 주문건은 모든 사유 불문 교환 및 환불이 불가 합니다.
특별히 검수 더블체크하여 보내고 있지만 그럼에도 놓친
하자 건도 왕복 배송비 및 통관 특성상 교환&환불 불가 하오니
신중한 구매 선택 부탁 드리겠습니다.
5. 전 직원이 좋은 상품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
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미처 발견하지 못한 하자*가
있을 수 있습니다.
(*하자가 아닌 경우 3번 참조)
모든 하자는 검수 사진과 대조 후 접수 진행하고 있으며
하자 발견된 경우에도 박스 및 구성품 훼손, 보호 스티커 제거, 제품 사용 및 훼손 등의 경우 절대 절대 교환 불가 하므로
제품 받아보신 후 사용하시기 전 컨디션 체크 부탁 드립니다.
상품을 보시기 전에 해상도 및 조명에 따라, 색상이 다를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.
항상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지니갤러리 / 로로백 되겠습니다.
* 카드 결제 안내 *
카드 결제 시 홈페이지에서는 불가능하며 홈페이지 하단/상단 (카카오톡 아이콘 or 상담 문의) 클릭 하시면 자동으로 카톡 으로 넘어갑니다.
카드 결제 원할 시에 카톡 으로 문의 주시면 따로 카톡 으로 결제 링크 드립니다. (카드 결제 시 부가세 10%추가)